HOME > 고객지원 > FAQ
<하이패스> 단말기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<하이패스> 차로에 진입할 때는 정상적으로 인식되고 통과하였으나 목적지 하이패스 차로로 진출시 카드미삽입 또는 오삽입 등으로 요금이 결제되지 않고 통과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<하이패스> 하이패스 이용중 기기장애나 잔액부족으로 인해 과금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하이패스> OBU 단말기 구매시 필요한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?
<하이패스> 경차 할인(50%) 외 출퇴근시간 추가할인은 어떻게 되나요?
<하이패스> 화물차에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장착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<하이패스> 하이패스플러스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<하이패스> 제품 A/S는 어디서 받나요?
<하이패스> 판교~성남, 판교~청계 등과 같은 통행료 면제구간의 경우 혜택이 가능한가요?
<하이패스> 하이패스플러스카드 충전 후 영수증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?
[1][2][3][4][5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