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지원 > FAQ
<하이패스> 인터넷 충전 결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<하이패스> 하이패스플러스카드에 인터넷 충전을 한 후 출력한 전자카드 충전영수증으로 연말정산시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<하이패스> 미납금 납부 및 부가통행료 부과에 대한 안내입니다.
<하이패스> 배터리를 미처 충전하지 못해 방전된 상태에서 하이패스 구간을 이용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?
<하이패스> 하이패스차로 진입시 단말기를 부착하지 못했다가 이후 도착지의 톨게이트를 지나갈 때 하이패스차로를 이용하면 어떻게 되나요?
<하이패스> 눈이나 비가 많이 올 때도 정상 작동이 되나요?
<하이패스> 단말기와 카드에 이상은 없는 것 같은데 외부에서 경고음이 들렸어요? 어떻게 해야 하죠?
<하이패스> 거치대를 꼭 전면유리 정중앙 하단부에 부착해야 하나요?
<하이패스> 단말기 명의변경이나 차량변경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
<하이패스> 하이패스 차량단말기 발급과 관련하여 차량소유자에게만 발급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
[1][2][3][4][5]